부산 크루즈 D에서 차 안나오는 미션 고장수리

안녕하세요 부산오토미션 수리전문점 나이스오토미션입니다.

쉐보레 크루즈 오토미션 차량이 D에서 전진할 수 없는 고장으로 견인 입고되었습니다.젠2 미션이 들어간 타입으로 터보차의 경우 말리부 터보차와 함께 갑자기 이런 고장이 많이 발생하는데. 신기하게도 미션 케이스 내부 파손으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터보가 아닌 쉐보레 보령 미션이 들어간 차량은 전진하지 못할 경우 다른 문제가 많아 별 걱정 없이 미션을 내려 수리하지만 터보의 경우 미션 케이스 재고 여부를 먼저 확인하고 수리에 들어갑니다.얼마 전 말리부 1.5 터보 차량은 미션 케이스를 주문하고 3개월 정도 시간이 걸려 케이스가 오는 바람에 미션을 내려놓고 수리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이번 수리 차량인 크루즈도 미션 케이스가 전국적으로 재고가 없었는데 다행히 중고품으로 하나 가지고 있는 것이 있어서 바로 수리할 수 있었는데 어떤 부분이 부서져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작업 과정 사진을 보면서 설명하겠습니다.

크루즈 미션이 탈부착되었습니다.터보 차량이므로 터보 인터쿨러가 라디에이터 뒤에 붙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사실상 말리부나 크루즈 터보차가 미션에 문제가 생겨 입고되면 상당히 신경이 쓰입니다.미션 케이스 문제가 많아서… 부품도 구하기 힘들고.

탈부착한 크루즈 터보 차량의 미션입니다.스톱 앤 고 기능이 있기 때문에 미션 위에 보조 오일 펌프가 장착되어 있군요.갑자기 전진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쉐보레 보령 미션이 들어가는 터보 차량을 많이 수리한 경험으로 바로 미션 케이스 파손 증상으로 수리 전에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다행히 같은 모델의 중고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어서 바로 미션을 내려놓고 이렇게 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루즈 미션이 분해되었습니다.앞의 하우징 케이스를 분리하자 바로 파손된 케이스의 파편이 보였습니다.

D전지에서 작동하는 클러치인 1-2-3-4 브레이크를 고정시켜주는 스냅링 이미션 케이스에 고정되어 있어야 하는데, 해당 스냅링 장소의 케이스가 파손되어 있습니다.그러면 피스톤이 아무리 클러치 디스크를 압착시키려고 눌러도 반대쪽이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클러치가 조여지지 않습니다.피스톤이 계속 누르면 피스톤도 원래 위치에서 떨어져 버려서 파손되어 버립니다.

손상된 피스톤의 모습입니다.필요한 부품이 준비되어 수리가 진행 중입니다.미션 수리가 완료되었습니다.Tecom은 이번 고장의 원인이 아니므로 재사용합니다.요즘 쉐보레 보령 미션의 테콤 부품비가 많이 올라 저것도 교체하는데 많은 비용이 추가됩니다.수리된 크루즈 미션을 차에 장착합니다.이후 적정량의 미션오일을 주입해 시운전 후 오일 온도가 90도 부근임을 확인하고 오일 레벨링을 하며 미션 수리를 마쳤습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나이스 오토미션 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161번길 52 나이스오토미션부산 사상구 괘법동 583-6번지 나이스오토미션 문의전화 010-3835-8405051-263-8405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