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러닝 : 마음껏 웃기에 좋은 영화네요.

안녕하세요 리뷰쟁이입니다. 오늘은 코믹 영화를 한 편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제목이 쿨런닝입니다. 안녕하세요 리뷰쟁이입니다. 오늘은 코믹 영화를 한 편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제목이 쿨런닝입니다.

“쿨러닝”는 자메이카에서 최고의 100미터 경주 선수 데리스·배넉이 동료 주자의 주루니 아비 빌딩, 유루, 브레나ー과 1988년 하계 올림픽에 출전할 자격을 얻지 못하고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1988년이나 88서울 올림픽네요.[쿨러닝 영화 정보]공개:1994.02.05. 등급:전체 관람가 장르:드라마, 코미디 국가:미국 러닝 타임:95분 감독:존·터틀 타우브 출연:레온-데리스·배넉 도움 덕-다-상카·코피 역 롤 D. 루이스-주니어, 비 빌딩 역 맬릭·요바-유루·브레나ー 역 레이먼드·J. 배리-카트·행 필 역 랠리·길먼-랠리 역 피터 아우터 브리지-조지프·그룹 역 폴 코어-로저 역 존 캔디-어빙 블리처

이들은 올림픽 출전권을 얻기 위해 데리스와 가장 친한 친구이자 푸시카트 챔피언인 산카 코피와 함께 몇 년 전부터 봅슬레이 팀에 단거리 선수를 영입하려고 노력했던 데리스의 아버지 벤의 오랜 친구인 어빙 애브릿처를 찾게 됩니다. 이들은 올림픽 출전권을 얻기 위해 데리스와 가장 친한 친구이자 푸시카트 챔피언인 산카 코피와 함께 몇 년 전부터 봅슬레이 팀에 단거리 선수를 영입하려고 노력했던 데리스의 아버지 벤의 오랜 친구인 어빙 애브릿처를 찾게 됩니다.

어빙은 1968년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두 번이나 미국인 봅슬레이 선수로 출전해 1972년 올림픽에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했지만 부정행위로 실격되고 정직까지 당하며 불명예 은퇴를 하고 가난한 생활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델리스는 어빙을 찾아가 코치가 되어 달라고 끈기 있게 설득하게 되고, 어빙은 이에 마음이 움직여 본래의 삶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어빙은 1968년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두 번이나 미국인 봅슬레이 선수로 출전해 1972년 올림픽에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했지만 부정행위로 실격되고 정직까지 당하며 불명예 은퇴를 하고 가난한 생활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델리스는 어빙을 찾아가 코치가 되어 달라고 끈기 있게 설득하게 되고, 어빙은 이에 마음이 움직여 본래의 삶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주니어와 율을 영입하게 되지만 율은 여전히 주니어의 올림픽 재판에 대한 실수로 화가 난 상태입니다. 이 4명은 올림픽에 참가하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노력하지만, 어떤 스폰서도 그들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고 팔씨름, 키스부스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지만 모두 실패합니다. 주니어와 율을 영입하게 되지만 율은 여전히 주니어의 올림픽 재판에 대한 실수로 화가 난 상태입니다. 이 4명은 올림픽에 참가하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노력하지만, 어떤 스폰서도 그들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고 팔씨름, 키스부스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지만 모두 실패합니다.

주니어는 차까지 처분하고 그 돈을 팀에 기부합니다. 호텔에서 주니어는 율의 감정을 상하게 한 산카를 질책하고 주니어는 산카에게 무례하지 말라고 말하며 꿈을 포기하지 않는 율에게 교훈을 얻어야 한다고 죄책감까지 느끼게 합니다. 주니어는 율에게 꿈을 포기하지 말라고 했고, 그들은 서로를 격려하고 존중하기 시작합니다. 주니어는 차까지 처분하고 그 돈을 팀에 기부합니다. 호텔에서 주니어는 율의 감정을 상하게 한 산카를 질책하고 주니어는 산카에게 무례하지 말라고 말하며 꿈을 포기하지 않는 율에게 교훈을 얻어야 한다고 죄책감까지 느끼게 합니다. 주니어는 율에게 꿈을 포기하지 말라고 했고, 그들은 서로를 격려하고 존중하기 시작합니다.

어빙은 자메이카 사람들이 실제로 봅슬레이를 타본 적이 없기 때문에 오래된 연습용 썰매를 얻게 됩니다. 자메이카에 눈이 오지 않아서 타볼 수는 없을 거예요. 어빙은 호텔에서 델리스, 산카, 율, 주니어에게 팀을 난처하게 했다 질책하게 되고, 데리스를 제외한 세 사람은 어빙이 그들의 행동에 화를 내기 전에는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상가, 율, 주니어가 자신과 데리스의 이야기를 듣지 않으면 팀이 해체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어빙은 자메이카 사람들이 실제로 봅슬레이를 타본 적이 없기 때문에 오래된 연습용 썰매를 얻게 됩니다. 자메이카에 눈이 오지 않아서 타볼 수는 없을 거예요. 어빙은 호텔에서 델리스, 산카, 율, 주니어에게 팀을 난처하게 했다 질책하게 되고, 데리스를 제외한 세 사람은 어빙이 그들의 행동에 화를 내기 전에는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상가, 율, 주니어가 자신과 데리스의 이야기를 듣지 않으면 팀이 해체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이렇게 되어 자메이카 팀은 대회에 대해 더 진지하게 생각하고 훈련을 열심히 하며 더 나은 기량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결국 자메이카 팀은 올림픽 출전권을 따기 위한 결승전에 진출할 자격을 얻지만, 올림픽 위원회가 어빙의 부정행위 스캔들에 대한 보복으로 그들을 실격시키고 맙니다. 이렇게 되어 자메이카 팀은 대회에 대해 더 진지하게 생각하고 훈련을 열심히 하며 더 나은 기량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결국 자메이카 팀은 올림픽 출전권을 따기 위한 결승전에 진출할 자격을 얻지만, 올림픽 위원회가 어빙의 부정행위 스캔들에 대한 보복으로 그들을 실격시키고 맙니다.

좌절한 어빙은 올림픽위원회 회의에 갑자기 나타나 현 1988동계올림픽 주심 커트 헴필 전 코치와 대결하게 됩니다. 어빙은 자신만 스캔들로 조국을 곤란하게 한 책임을 지면 되지 자메이카 팀이 왜 자신의 실수에 대해 처벌을 받게 되는지 제발 도와달라고 간청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날 밤 그들은 위원회가 결정을 번복하고 자메이카 팀이 다시 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화를 받게 됩니다. 좌절한 어빙은 올림픽위원회 회의에 갑자기 나타나 현 1988동계올림픽 주심 커트 헴필 전 코치와 대결하게 됩니다. 어빙은 자신만 스캔들로 조국을 곤란하게 한 책임을 지면 되지 자메이카 팀이 왜 자신의 실수에 대해 처벌을 받게 되는지 제발 도와달라고 간청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날 밤 그들은 위원회가 결정을 번복하고 자메이카 팀이 다시 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화를 받게 됩니다.

이때 저도 감격해서 눈물이 주르륵 흘렀습니다. 이때 저도 감격해서 눈물이 주르륵 흘렀습니다.

‘쿨러닝’ 보는 동안,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영화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바탕 웃기기 위해서 이 영화를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쿨러닝’ 영상으로도 시청해주세요. ‘쿨러닝’ 보는 동안,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영화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바탕 웃기기 위해서 이 영화를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쿨러닝’ 영상으로도 시청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AmSs33rce1k&pp=ygU17L-oIOufrOuLnSA6IOuniOydjOq7jyDsm4PquLDsl5Ag7KKL7J2AIOyYge2ZlOuEpOyalC4%3D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