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모빌 장난감 활용방법 다양하고

최근 봄의 꽃을 보는 재미에 곳 곳에 나가아데레의 가족인데 아직 걷지 못하는 아기나 걸을 수는 있지만 오래 걸지 않으니 안아 달라거나 업어 달라는 아기와 나갈 때에는 엄마들은 준비할 것이 정말 많군요~근처에서 좀 걸을 때는 히프 시트나 아기띠에 안고 가면 되지만, 어머니도 아이도 편하게 바깥 세상을 구경하고 싶을 때는 유모차를 가지고 갑니다!

그러나 실제로 가만히 앉아서 눈으로만 보기에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기 때문에 오래 앉아 있기를 거부하면 엄마가 가져간 아기띠에 다시 안아줘야 하는 불상사가 생기기 때문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유모차 장난감을 반드시 가져가게 됩니다.저 역시 아이를 데리고 나갈 때는 물론 아기띠도 가져가지만 그래도 편하게 돌아다니고 싶은 마음에 유모차, 모빌, 치발기, 바싹 들고 나가곤 했거든요.

그런데 유모차 손잡이에 끼우는 모빌 같은 경우에는 바로 앉아서 놀기는 편하지만 잠이 들 때쯤이면 침투도 심해지고 만지고 놀고 자기도 힘들기 때문에 저는 이렇게 쉽게 떼어낼 수 있는 장난감이 편하거든요.

유모차든 카시트든 심지어 엄마가 안고 있는 아기띠, 힙시트 천 부분이나 끈 부분에 이렇게 끼워두면 아이가 어디서나 유모차 모빌을 만지작거리거나 볼 수 있으니까요!

아데레가 알려주는 활용 팁을 하나 더 알려드리면 이렇게 집에 가지고 있는 끈이나 벨크로 타입의 유모차 스트랩을 유모차 손잡이에 걸어 바닥에 닿지 않을 정도로 끈 길이를 조절해서 걸어두면 더욱 편하게 놀 수 있습니다.놀다가 질리거나 실수로 유모차 밖에 떨어뜨려도 잃어버릴 염려가 없어서 저는 다양한 유모차 장난감을 이렇게 걸어놓곤 했거든요.

구강기 아기의 경우 입으로 탐색하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열심히 물고 빨면서도 툭 던지는 즐거움을 느낄 때쯤에는 던져 버려도 바로 주워달라고 해서 저만의 노하우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보여드릴 다양한 유모차 모빌은 에토와 유모차 장난감으로 하나씩 걸 수 있는 것은 위 사진에 보이는 무지개 디자인과 조랑말 디자인이 있습니다!

이렇게 임신년 흑호해를 기념할 수 있는 호랑이 인형을 포함한 3종류의 인형이 달린 유모차 모빌도 있어서 2022년 출산 아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게 해줬거든요!

딸은 조랑말이, 아들은 고추가 달려있어서 이렇게 쇠줄처럼 걸을 수도 있고 유모차 모빌의 활용법이 더 다양해질 수도 있어요!디자인 자체가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저는 이렇게 백일이나 돌잔치 같은 아기 기념일에 소품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색상 자체가 파스텔톤이라 집에 걸어놔도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톡톡히 하지만 극세사라 아기가 만졌을 때 부드러운 촉감 발달에도 도움이 돼요!만졌을 때 푹신푹신하고 만지는 재미도 더해지는데 두께는 이만큼~클립의 경우 아기 손에 닿을 수 있고, 이렇게 끝부분은 둥근 우드 버튼이 올라가 긁힐 때 모서리에 걸릴 걱정을 덜어주었습니다.물론 아이의 힘으로는 열 수 없는 구조인 데다 닫는 부분이 톱니바퀴처럼 맞물려 있어 혼자 뗄 수 없는 압력으로 닫히기 때문에 아이가 닫고 열고 다치지는 않았습니다!열때 모습은 이렇습니다어떻게 여닫는지는 사용설명서에도 자주 나와있지만 우드버튼을 잡고 마음껏 연후 집게를 펼쳐 집게를 펼친뒤 닫아주세요.톱니바퀴 때문에 아기가 잡아당겼다고 계속 미끄러져 빠지지 않았어요!차광막을 깊게 내렸을 때 집게 부분이 아이의 눈에 보여도 그 부분을 손으로 만져서 뾰족한 곳을 다칠 위험도 없어요!집게를 닫았을 경우 아이들이 보는 기준으로 유모차 장난감 앞면이 보이는데, 그래서 엄마가 봤을 때는 뒷면만 보였습니다.나는 아기가 편하게 만질 수 있도록 끈을 여러 번 묶어서 길이를 줄였는데, 가지고 있는 유모차나 카시트의 크기나 상황에 따라 저 끈을 사진처럼 꼬아서 줄이거나 풀면 돼요~집게를 닫았을 경우 아이들이 보는 기준으로 유모차 장난감 앞면이 보이는데, 그래서 엄마가 봤을 때는 뒷면만 보였습니다.나는 아기가 편하게 만질 수 있도록 끈을 여러 번 묶어서 길이를 줄였는데, 가지고 있는 유모차나 카시트의 크기나 상황에 따라 저 끈을 사진처럼 꼬아서 줄이거나 풀면 돼요~이렇게 다양하게 활용하여 놀 수 있는 에토와 유모차 장난감은 유아룸몰이나 가게에서 볼 수 있습니다.이는 모빌과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리뷰임을 밝힙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