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라이더 출연진을 보고 놀란 이유 (정보/재방송/OST/감독/해석/이병헌/줄거리)

안녕하세요 영화 리뷰 전문 블로거 리틀 포레입니다.즐거운 화요일 아침입니다.여러분 우산 잘 챙겨오셨나요?저는 어렸을 때부터 비오는 날을 아주 좋아했어요.그 이유는 왠지 학교에 가지 않을 수 있다는 기대감과 뭔가 쉬어가는 느낌이 있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물론 지금도 비오는 날에는 마치 쉬어가는 느낌이니까.비가 시원하게 내리는 빗소리와 그런 날이 좋아요.자, 오늘은 영화 싱글라이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분위기가 다소 무거우니 잘 따라와주세요.

영화 ‘싱글라이더’의 출연자는 이병헌/공효진/안소희 씨로 꽤 쟁쟁한 스타급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출연자도 출연진이지만 반전 영화라는 게 포인트거든요.오늘은 결말은 딱히 얘기하지 않아요.

영화 ‘싱글라이더’의 주연 이병헌 씨는 금융회사 증권사 지점장입니다.하지만 상품이 대량으로 손실을 보게 되고 고객들이 객장에 찾아와 난리가 납니다.

그런 현실은 우리 현실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자기는 모르는 상품을 나쁜 은행이나 증권사에서 대량으로 가입시켰다고.상품을 팔 때는 당신도 나도 잘 될 것 같지만 현실은 그렇게 쉽게 돌아가지 않습니다.좋을 때는 좋지만 나쁠 때는 함께라는 개념이 없어요.남입니다

안소희 씨는 유럽 배낭여행을 가는 대학생 역을 맡았습니다.이때도 동안인줄 알았는데 요즘 언론에 출연하시는거 보니까 이때랑 모습이 똑같네요…

이병헌 씨, 지점장은 휴식을 취하러 호주로 향합니다.가족들도 여기 와요.일명 기러기 아빠입니다.

공효진은 이곳에서 아이를 키우면서 생활하는 주부입니다.

과연 이병헌 씨는 호주에 가서 어떻게 되었을까요?그냥 쉬러 간건가요?그리고 안소희 씨와의 관계는 어떻게 되어 있을까요?

모든 내용이 결말과 연결되어 있는데 꼭 한번 봐달라고 추천드립니다.이상 오늘 포스팅 영화 ‘싱글라이더’ 출연진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https://tv.naver.com/v/1357227

모든 내용이 결말과 연결되어 있는데 꼭 한번 봐달라고 추천드립니다.이상 오늘 포스팅 영화 ‘싱글라이더’ 출연진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https://tv.naver.com/v/1357227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