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나쁜 놈들 2, 배드보이즈 2

‘나쁜 녀석들2’는 넷플릭스나 왓챠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나쁜 녀석들’ 이후 8년의 시간이 지나서 만들어졌는데 어떤 분들은 2가 더 재밌다고 하더라고요.1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더 많은 총을 쏘고, 도로 위를 무자비하게 달리면서 총을 쏘고, 많은 차들이 부서지기도 합니다.마이크와 마커스의 속사포 대화는 여전하지만 전편에 비해 힘이 조금 빠져 보입니다.

마약 특별 조사반의 마커스와 마이크는 여전히 성가신 콤비입니다.마약을 구입한다는 정보에 따라 지역 KK 조직에 위장 잠입해 소탕작전을 벌였지만 결과는 대규모 사상자가 나옵니다.

겨우 약 2봉지 적발, 마이크 탄환에 마커스의 엉덩이 부상.마커스(しつカス)의 끈질긴 투덜거림과 시끄러운 과장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위로하러 온 마커스의 집에는 마커스의 여동생 시드가 와 있었습니다.휴가라고 합니다만, 휴가가 아니라… 마이크와 연인사이인 것은 마커스만이 모르는 비밀입니다.

사실 마약 단속국 소속 시드는 휴가가 아니라 자금 세탁을 위장한 잠입 수사 중이었어요.위험에 처한 그녀의 임무는 시종일관 비밀.그녀는 이제 영화의 중심에서 사건에도 연루되어 마커스와 마이크를 매우 바쁘게 만들고 있습니다.

사실 마약 단속국 소속 시드는 휴가가 아니라 자금 세탁을 위장한 잠입 수사 중이었어요.위험에 처한 그녀의 임무는 시종일관 비밀.그녀는 이제 영화의 중심에서 사건에도 연루되어 마커스와 마이크를 매우 바쁘게 만들고 있습니다.

수많은 차량이 뒤집히고 추격전, 총격전으로 가득 차 마이애미 교각 일대가 발칵 뒤집힙니다.하지만 어떤 상황이 와도 주인공들은 안전합니다.

반장은 여전히 화가 나 있어요.마약특별조사반은 특별한 게 하나 없다고 폭언을 해요.뭐, 그들은 항상 트러블에 한해서는 특별하니까요.

이렇게 조용한 날이 없는 마약 특별 조사반 반장은 특별히 화가 나 있습니다

마이크랑 시들 때 보고 있어요.마커스에게 말할 기회를 보겠지만 기회가 그렇게 쉽게 준 것은 아니잖아요.

마이크와 마커스는 자신들의 문제를 만회하기 위해 IT 갱들을 급습했고 마약 거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보니 생각보다 훨씬 큰 조직의 거대한 음모가 있었습니다.쿠바 출신 갱조니 타피아, 그가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은 예쁜 딸과 엄마.자기는 마약으로 돈을 버는 갱이더라도 아이와 엄마에게는 좋은 것만 보이려고 하거든요.타피아는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서는 자비도 배려도 없습니다.급한 성격 탓에 총이 먼저 나오고 러시아 알렉세이와 거래하려면 알렉세이의 부하들은 뿔뿔이 흩어져서 그의 아들과 아내의 사진을 들이대고 협박합니다.뭐, 원하는 것은 항상 안 되는 것이 되도록 함으로써 쿨하게 얻는 것입니다.마이크와 마커스는 해충퇴치 직원으로 위장해 쥐를 없애달라는 말에 쥐 퇴치도 하겠다며 타피아의 집에 잠입해 도청기도 심고 조사도 합니다.그러다가 마이크가 살해 현장을 발견하고 그는 손가락을 잡고 짧은 순간 타피아의 부하들에게 들킨 행락을 하고 맙니다.후후, ‘나쁜 녀석들 2’가 영화를 안 본 줄 알았는데 윌 스미스가 옷 입는 걸 보고 생각났어요.마커스가 그렇죠?네가 경찰이냐? 모델이야?”후후, 윌 스미스가 재킷을 입을 때 나타난 핑크색 안감.그게 기억에 선명하게 남아 있었어요.태피스(タもス)는 피도 눈물도 없는 것 같다.치밀한 것 같아도 모든 게 즉흥적이에요.자기 사촌도 기분에 따라 아무렇지도 않게 죽입니다.이들이 잠입해 가져온 손가락을 단서로 행방을 쫓다 보면 몸 안이 텅 빈 덩치의 시체를 실은 차량과 추격전을 벌이게 됩니다. 진짜처럼 가짜지만 죽어도 편하지 않은 시체였어요.타피아 조직은 시체에 마약을 숨기고 관에 돈을 숨겨 쿠바로 보내고 있었던 것입니다.마커스(マーカス)는 자신의 딸 메건(メーガンン)이 남자친구와 영화를 보러 가는 것에 불안을 느끼고 있습니다.엄마는 딸에게 화장을 해주고 아빠는 좌불안석이에요.메건 남자친구 흐흐흐 15살인데 키가 너무 커요.마커스(マーカス)와 마이크(マイクイク)는 아빠로서, 대부로서 쉽게 그를 맞이할 리가 없어요.서른 살은 될 것 같다고 놀리고 안전하게 영화만 보고 오라고 협박해요.그리고 마이크와 마커스는 그들의 오늘 밤 작전에 만전을 기합니다.후후, 마커스는 관에서 돈을 꺼내어마이크는 시신의 체내에서 마약을 발견합니다.그렇게 녹화된 영상과 사진 등으로 그들은 새벽 2시에 반장 집으로 갑니다.반장은 증거물을 보고 심각한 가운데 의도치 않게 약을 놓고 알약을 먹게 된 마커스는 주위를 돌아다니며 요염한 섹시함을 보여줍니다.그렇게 마이애미 경찰서 마약 특별 단속반은 대대적인 소탕 작전을 펼칩니다.모든 것이 잘 해결된 기쁨도 잠시 시드가 타피아에게 납치되어 쿠바로 향했음을 알게 됩니다.시드의 의욕 넘치는 잠입 수사 실패입니다.언제나 인생은 달리는 자 위에 나는 자가 있습니다.우리는 함께 살고, 함께 죽는다.이제 나쁜 놈들이 나올 때입니다.두 사람의 뜨거운 포옹을 지켜보던 다른 사람들도 뜻을 같이하여 그들은 쿠바로 향하게 되는데…두 사람의 뜨거운 포옹을 지켜보던 다른 사람들도 뜻을 같이하여 그들은 쿠바로 향하게 되는데…휴식은 이렇게 즐기는 거예요.나른한 오후에 시원한 수영장에서 나쁜 놈들은 사실 나쁜 사람들이 아니잖아요.자신들의 일에 열심인 의욕이 과도한 분들입니다.저는 재미보다는 조금 길다고 생각했어요.추격신이나 총격전은 더 크고 화려해졌지만(웃음) 지나친 시끄러움만 느껴져서요.잠시 조용한 걸로 찾아보고 싶어요.#나쁜놈들2 #BADBOYS2 #윌스미스 #마틴로렌스 #마이클베이나쁜 놈들 두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 마틴 로렌스, 윌 스미스 개봉 2003.08.08.08.나쁜 놈들 두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 마틴 로렌스, 윌 스미스 개봉 2003.08.08.08.나쁜 놈들 두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 마틴 로렌스, 윌 스미스 개봉 2003.08.08.08.

error: Content is protected !!